밀워키, 가드닝 신제품 8인치 전정기 출시

골프채 절반 길이로 한 손 작업에 용이한 콤팩트 사이즈
동급 제품 대비 가장 빠른 초경량 무선 전정기

2022-05-19 09:04 출처: 밀워키 코리아

밀워키가 출시한 ‘M12 FUEL 8인치 전정기(M12 FHT20)’ 제품과 블레이드 커버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9일 --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소비자와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한 손으로 쉽고 간편하게 울타리용 나무와 관목 등을 정리할 수 있는 가드닝 신제품 ‘M12 FUEL 8인치 전정기(M12 FHT20)’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정원 가꾸기(일명 가드닝)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가드닝 제품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유명 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홈 가드닝’ 관련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데 이어, 올해도 전년 같은 기간 대비 70% 이상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가드닝의 핵심인 울타리용 나무나 관목을 깨끗하게 다듬어 주는 전정기에 대한 관심이 가파르게 늘고 있다고 한다.

밀워키에서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전정기는 분당 스트로크 2700spm을 자랑하는 초경량 무선 전정기로 동급 제품 중에서 가장 빠르다. 또한 파워스테이트 브러쉬리스(POWERSTATE BRUSHLESS) 모터가 적용돼 사용 중 과부하나 꺼짐 없이 최대 출력을 유지하며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M12(12V) 4Ah 배터리 장착 기준 1.63kg의 무게와 약 20cm(8인치)의 톱 길이를 포함해 총 53cm에 달하며, 약 114cm(45인치) 길이의 골프채 드라이버에 절반 되는 크기로 한 손으로 쉽게 작업할 수 있다. 아울러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의 작업 접근성과 기동성을 높인 것은 물론, 인체공학에 맞춘 손잡이 그립감은 사용자의 편안함을 더했다.

밀워키는 늘어나는 가드닝 인구에 발맞춰 누구나 한 손으로 손쉽게 전정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여름이 오기 전 한층 가벼워지고 강력한 M12 FUEL 8인치 전정기를 통해 깔끔하게 정원을 다듬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