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종합 순위 10위권 등극한 비박스, ‘글로벌 운영대행업체 2기’ 모집 진행

2021-11-18 16:27 출처: 비박스

비박스의 활발한 이용 고객 현황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18일 -- 비박스 거래소가 ‘글로벌 운영대행업체 2기 모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비박스는 10월에 글로벌 운영대행업체 2기 모집 활동을 공식적으로 시작하며, SNS 이용자, 블록체인 시장 애호가 유명 오피니언 리더 모두 일원으로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모집 방식을 선보인 바 있다.

현재 비박스는 100여 곳이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업무를 운영하고 있으며, 협업하는 오피니언 리더는 2만 명을 돌파했다. 또한 여러 SNS 플랫폼에서 디지털 자산이 거론될 때면 언급되며, 수많은 글로벌 오피니언 리더가 추천하는 플랫폼으로써 해외 사용자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유튜브의 디지털 자산 검색어 순위에서도 비박스 동영상이 상위에 등장한다. 이 뿐만 아니라 미국과 스위스, 캐나다, 싱가포르, 일본, 베트남, 한국 등지에 운영센터를 설립하고, 합법적 운영을 위한 새로운 협력 형태를 모색하고 있다.

비박스의 글로벌 누적 등록 사용자는 1000만 명을 돌파했으며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11월 10일 기준 비트코인 가격이 기록을 갈아치우며 단숨에 6만9000달러 이상으로 치솟았다. 이로써 비트코인이 갖는 글로벌 통화 결제에 대한 파급력을 체감한 사용자는 협약 거래 시장에 대거 참여하고 있다.

비박스의 데이터에 따르면, 24시간 U본위 영구 협약 거래량은 140억달러 이상 육박하며, 전분기에 비해 상승세를 보였다. 외부 앱 순위에서도 현재 비박스의 글로벌 종합 순위는 10위이며, 일일 액티브 사용자 수는 기존 거래소 중에서 5위까지 상승했다.

◇최상의 사용자 거래 솔루션을 위한 4년의 노력

이렇듯 비박스가 협약 거래 시장에서 10위로 등극한 것은 어찌 보면 예상 가능했다. 비박스는 2021년 5월 기준 탁월한 사용 체험과 우수한 기능을 갖춘 U본위 영구 협약을 선제적으로 선보이며 시장 선점 기회를 잡았다. 이를 통해 비박스는 충성도 높은 고객들도 대거 확보했다.

버전 업그레이드를 통해 선보인 분할 매매 기능, 모바일 익절 및 손절 기능, 협약 계량적 소스 툴 등도 고객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 외에 초보 사용자도 손쉽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원클릭 매매 기능을 추가했다.

한편 비박스는 모든 트레이더의 데이터 진실성, 투명성,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해 우수한 실전 경험을 갖춘 트레이더를 선별해 운영하고 있다. 비박스는 다른 플랫폼과는 달리, 펀드매니징 모드를 최초로 도입해 시세의 급격한 하락 시에도 지연, 멈춤 등 현상의 발생을 방지할 수 있다. 이는 다양한 단계의 사용자에게 최상의 거래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비박스의 기업 핵심 가치관을 잘 보여준다.

Bibo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활동·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