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향상된 구조화 금융 솔루션 출시

2021-10-14 10:30 출처: Moody’s Analytics, Inc.

뉴욕--(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4일 --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단대단 구조화 금융 관리, 회계, 자금 조달 최적화, 분석을 위한 업계 선도 솔루션의 차세대 버전인 ‘ABS 스위트 플러스(ABS Suite Plus)’를 발표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딜로이트의 ‘ABS 스위트 비즈니스(Deloitte’s ABS Suite Business)’에 투자한 데 이어 워크 플로 자동화와 자금 조달 최적화, 개선된 보고 기능을 통합한 ‘ABS 스위트 플러스’를 출시함으로써 이 분야에서 역량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구조화 금융 발행사는 감사, 규제 준수, 보고, 기타 운영 의무를 비롯해 다양한 문제를 마주하게 된다. ‘ABS 스위트 플러스’는 다양한 유형의 사용자 역할을 위해 설계돼 규모와 자산군, 복잡성과 관계없이 증권화 발행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발행자와 수탁자는 전 세계에서 이 솔루션을 사용해 운영 효율을 높이고 위험을 완화하며 구조화 금융 거래와 관련된 수동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다.

마크 레빈(Mark Levine) 무디스 애널리틱스 구조화 솔루션 담당 상무는 “증권화 기술은 계속 진화하고 있다”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구조화 금융 시장 참여자의 요구에 대응해 새로운 기능과 제어, 워크 플로에 지속해서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ABS 스위트 플러스’는 다양한 증권화 자산군을 지원하는 데 활용된다. 신용카드, 모기지, 자동차 대출, 리스, 모바일 기기 요금제, 장비 관련 자산 등이 대표적 예다. 이 기술 인프라를 바탕으로 시스템 핵심 기능을 활용하는 동시에 각 고객의 특정 요구사항에 맞춰 플랫폼을 설정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고객 자문 팀의 지식과 경험, 노하우와 결합돼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구조화 금융 솔루션을 차별화한다.

링크에서 ‘발행자에게 미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적합한 기술이 필요한 이유(why issuers need the right technology, https://bit.ly/3ACWGAb)’를 알아볼 수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금융 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깊이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 지식, 방대한 정보 자원과 혁신적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 기업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ebsite)나 트위터, 링크트인에서 살펴볼 수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다.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20년 54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에서 약 1만1500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40개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30050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