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바이럴마케팅 자격증 과정 성황리 마무리

2019-10-22 16:00 출처: 상명대학교

상명대학교 바이럴마케팅 교육 과정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22일 -- 상명대학교(총장 백웅기) 대학일자리센터가 10월 5일~6일 이틀간 자하관 202호에서 ‘바이럴 마케터 2급 자격과정’ 프로그램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재학생 및 졸업생 46명을 대상으로 바이럴(온라인) 마케팅의 최신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실제 바이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실무 능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바이럴 마케팅 전문 강사의 △SNS 마케팅 이론 △SNS 마케팅 유형과 사례분석 △스마트폰을 활용한 사진촬영, 동영상 콘텐츠 제작 △동영상 마케팅 기법 이해와 실습 △ 온라인 브랜딩 이론 등의 강의로 총 14시간 동안 진행됐다.

특히 둘째 날에는 자격시험을 응시해 합격 시 바이럴마케터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었기 때문에 많은 수강생들이 혜택을 받았다.

강상욱 대학일자리센터장은 “학생들의 수요에 따른 새로운 자격증 과정을 개설해 운영한 결과 높은 만족도와 호응이 있어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었으며, 추후에도 학생들 수요에 맞춘 다양한 자격 취득 과정을 개설해 우리대학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 확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명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졸업동문과 함께하는 직무박람회등이 포함된 직무역량강화패키지 프로그램인 ‘All-In-One직무프로그램’을 2019년에 운영하여 재학생들의 실질적인 전공역량강화를 통한 취업연계과정을 연중 운영함으로써 재학생들의 큰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상명대학교 개요

상명대학교는 70년의 오랜 역사 속에서 진리, 정의, 사랑을 바탕으로 시대가 요구하는 조화로운 인격함양과 미래지향적이고 창의적이며 실용적인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우수한 교수진을 중심으로 시대와 사회에 부응하는 새로운 학문 창출과 선도적인 연구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mu.a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